2010년 5월 5일 수요일

솔리드웍스 2010 설치과정

오늘은 솔리드웍스 2010 설치를 해 봤습니다.

 

먼저 솔리드웍스 2010 이미지 파일 마운트를 한 후 설치 시작

 

설치 시작전에 인터넷 연결을 해제(해제 하지 않아도 상관 없는 것으로 알지만....)

 

2. 다음

3. 제품번호 입력 후 다음.

 

4.  나타나는 창에서 취소 선택하면 설치 진행됩니다.

 

5. 제품의 변경에 들어가서 설치 하고자 하는 것만 선택(그냥 디폴트로 설치해도 됨)

 

6. 설치하고자 하는 것만 선택한 것.

 

7.설치 완료 후 - 크랙 시행(파일 덮어 주는 것)

설치 완료 후 처음 실행시 나타나는 화면  - 나는 기계설계 선택

 

 

8 .다시 나타나는 선택 옵션

 

 

9. 어디서 많이 본 것.  파트 모델링으로 들어 감.

 

10. 설치완료 후 모델링작업 공간이 나온 화면.

 

이상 솔리드웍스 2010 설치와 관련한 저의 방법을 설명 했습니다.

 

중요한 부분이 빠진 것이 있는지는..........

 

핵심) 제품번호 입력 후 나타나는 창에서 취소를 선택해야 함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